2024-04-26 19:46 (금)
김제지평선홍보클럽, 장애인 위한 삼계탕 봉사활동
상태바
김제지평선홍보클럽, 장애인 위한 삼계탕 봉사활동
  • 이상규 기자
  • 승인 2019.07.1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상규 기자]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강정완)은 지난 12일 김제지평선홍보클럽(회장 이영애)의 후원과 봉사로 김제시장애인복지타운내(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제시장애인체육관, 김제시장애인주간보호센터, 김제시장애인단체) 장애인과 이웃 주민 250명에게 삼계탕 무료중식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는 참석한 박준배 시장은 장애인들을 격려하며 더운 여름날의 필수 보양식 삼계탕과, 과일, 떡 등을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봉사에 나선 김제지평선홍보클럽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복지관 이용자 강모씨(신풍동 거주, 지체장애 3급)는 “삼계탕 먹고 힘이 난다,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 또 장애인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강정완 관장은 “기관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늘 관심과 사랑을 주시고, 변함없는 배려와 후원을 2008년부터 지금까지 쏟아주시는 김제지평선홍보클럽 회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제지평선홍보클럽 이영애 회장은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다. 지금처럼 이 같은 자리를 자주 마련해 이웃들과 함께 정을 나눌 생각이며, 항상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혼자가 아닌 함께하는 나눔을 통해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 확산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의 관심과 참여로 주는 기쁨을 실천하고 계시는 김제지평선홍보클럽은 지난 2003년도에 출범한 봉사단체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매년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자들이 맛있는 김치를 먹을 수 있도록 연말에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 및 김장 재료비를 지원해주고 있다.

이상규 기자 lumix-10@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