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농협 조합장 보궐선거, 김종두 후보 출마선언
상태바
청송농협 조합장 보궐선거, 김종두 후보 출마선언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7.1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두 청송농협 조합장 후보.
김종두 청송농협 조합장 후보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청송농협 조합장 보궐선거가 오는 23일 새롭게 치러질 예정이다.

김종두 후보는 "많은 조합원이 가슴 아파하는 것을 보면서 조합원인 저 역시 마음이 아프고 안타까운 심정이다"며 "우리 청송농협은 앞으로 새롭게 도약해야 하며 미래로 나아가야 하기 때문에 다시 한 번 용기를 내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고 출마의사를 밝혔다.

그는 "새로운 리더십으로 전 임직원들과 협력하고 소중한 조합원들을 모시고 빠른 시일 내에 청송농협 정상화에 최선을 다하고 기본과 원칙을 중요시하며, 맑고 투명한 경영으로 청송농협의 실추된 자존심을 바로 세우고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봉사하는 마음과 열정을 가진 조합원님들과 함께 청송농협을 경북뿐만 아니라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며 ”청송농협의 미래를 책임질 저 김종두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몸과 마음을 다해서 청송농협을 하루빨리 정상화해 일등청송 농협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종두 후보는 1959년생 청송군 진보면 출신으로 시량초, 진보중·고를 졸업했으며, 영남대학교 환경대학원 환경과학과 졸업해 이학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전 청송농협 지도 상무, 전 청송농협 부동, 부남, 진보지점장을 역임했으며, 농수산식품부 장관 표창, 경북도지사표창(식량 증진), 농협중앙회장 표창 5회 수상, 농협중앙회 경북지회장 표창 등을 수상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