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5 21:12 (일)
강지환 성폭행 혐의로 긴급 체포
상태바
강지환 성폭행 혐의로 긴급 체포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7.1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 구속영장 검토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배우 강지환(42)이 성폭행 혐의로 9일 긴급 체포됐다.

경기 광주경찰서는 배우 강지환을 준강간 등의 혐의로 9일 오후 10시50분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긴급 체포했다고 밝혔다. 강지환은 스태프인 A씨와 B씨 등 여성 2명과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9일 A씨와 B씨는 회식을 한 뒤 강지환 자택에서 2차 술자리를 가졌고, 술에 취해 잠을 자다 피해를 입었다고 진술했다. A씨는 서울에 있는 친구에게 "강지환의 집에 감금됐다. 도와달라"며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보냈고, 친구의 신고를 받은 경찰이 긴급 출동해 현장에서 강지환을 체포했다. 경찰 관계자는 "실제 감금됐다는 뜻은 아니고 신고를 부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지환은 "술에 취해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했으며 피해자 조사를 마친 경찰은 2차 조사를 진행 할 방침이다. 현재 강지환은 분당 경찰서 유치장에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강지환이 어제 현장에서 긴급체포됐다. 성폭행 당했다는 진술을 확보했으며, 추가 검토를 거쳐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환 소속사 화이브러더스코리아 측은 "상황 파악중"이라는 입장을 내놓은 뒤 비상 회의에 들어간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인해 강지환이 현재 주연으로 출연 중인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는 차질을 빚을것으로 예상된다. 

TV조선 '조선생존기' 주연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사진=캡쳐)
TV조선 '조선생존기' 주연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사진=캡쳐)

이혜진 기자 ang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