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줄서는 식당 2020 '푸드스타일링 담음새' 교육진행
상태바
오산시, 줄서는 식당 2020 '푸드스타일링 담음새' 교육진행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7.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줄서는 식당 2020프로젝트 참여 음식점 대상 푸드스타일링 교육 담음새 모습.
오산시 줄서는 식당 2020프로젝트 참여 음식점 대상 푸드스타일링 교육 담음새 모습.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9일 줄서는 식당 2020프로젝트 참여 음식점 40여곳을 대상으로 푸드스타일링 교육 담음새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담음새 교육은 줄서는 식당 2020프로젝트 참여 업소인 맛드림제철밥상에서 위생교육 및 요리연구가 김수진 원장의 푸드스타일링 교육이 진행됐다.

'한식, 이제는 문화다'라는 주제로 한식에 대한 이론교육과 각 지역의 줄서서 먹는 식당의 특색들을 소개한 가운데 시 특화메뉴 개발에 대한 논의와 참여음식점 주 메뉴인 두부요리, 돼지머리국밥, 생선구이 등 다양한 재료로 푸드스타일링 교육이 이뤄졌다.

줄서는 식당 2020프로젝트는 음식점 육성과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4월부터 음식점을 대상으로 메뉴‧맛 분석, 홍보마케팅, 경영진단, 고객서비스, 매장기획, 인테리어, 위생등급제 등 종합컨설팅이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해 시 관계자는 "줄서는 식당 2020프로젝트 외식업소 종합컨설팅을 통해 맛, 위생, 홍보 등의 변화가 매출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