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수도권 복합점포 'DIGNITY 강남센터' 개점
상태바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수도권 복합점포 'DIGNITY 강남센터' 개점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07.0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금융그룹.
사진=DGB금융그룹.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DGB금융그룹은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점포가 결합된 복합점포의 수도권지역 최초 지점인 DIGNITY 강남센터를 개점했다고 밝혔다.

본 복합점포는 지난 5월 개점한 대구 DGB대구은행 본점에 위치한 DIGNITY 본점 센터 출범 이후 제3호 복합점포다. 1호점인 DIGNITY본점센터, 2호점 DIGNITY 월배센터에 이은 3호점인 DIGNITY 강남센터는 금융영업 인프라가 집중돼 있는 강남구 아이파크 타워에 위치했다.

DGB금융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하나로 모으는 종합 금융 솔루션 브랜드 DIGNITY가 적용된 DIGNITY 강남센터는 계열사 간 시너지 영업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투자 서비스와 DGB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로 든든한 금융 동반자 역할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김태오 회장은 “그룹 프리미엄 브랜드가 적용된 복합점포 DIGNITY 강남센터의 ‘위엄’과 ‘품위’는 앞으로 이곳을 찾는 고객들을 뜻하는 것이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프리미엄 복합점포 개설을 통해 DGB만의 착하고 따뜻한 금융을 추진하는 것은 물론 DGB만의 차별화된 원스톱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DGB금융그룹은 추후 은행 고객기반이 우수하고 금융투자 상품 서비스 수요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복합점포를 개설할 예정으로 DGB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로 고객가치 극대화에 주력하며 고객과 함께 100년 금융그룹으로의 미래를 함께 한다는 계획이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