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한국마사회 제주도 곽지 해수욕장에서 제주마 이색 해변 경주 개최
상태바
한국마사회 제주도 곽지 해수욕장에서 제주마 이색 해변 경주 개최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7.0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사장을 질주하고 있는 제주마 (사진출처 = 한국마사회)
백사장을 질주하고 있는 제주마 (사진출처 = 한국마사회)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 렛츠런파크 제주가 오는 7월 7일(일) 곽지 해수욕장에서 ‘2019 곽지 해수욕장 제주 이색마 경주를 개최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한국 전통 말인 제주마들이 곽지 해수욕장 백사장을 달리는 이색 경주가 펼쳐진다.

이번 행사를 위해 곽지 해수욕장 백사장에 간이 주로가 설치된다. 제주마 경주마 8두가 해변을 따라 200m를 질주하며, 실제 렛츠런파크 제주 경주에 활동하고 있는 현역 경주마와 기수들이 참가해 실제 경주와 같은 박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해변 경주는 실제 경마와 달리 베팅이 불가능하다. 대신 1,600장의 응모권을 배부하여 적중한 관람객에게는 공기청정기와 지역농산물, 곽지리 지역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가족 또는 연인을 업고 20m의 모래밭을 뛰는 이색 달리기 시합, 제주 자치경찰단 기마대와 유소년 승마단이 펼치는 말 퍼레이드 등이 열린다. 또한 나만의 행운의 편자 만들기, 여행 추억 엽서 남기기, 무료 초상화, 대형 편자 포토 존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된다.

렛츠런파크 제주 윤각현 본부장은 “우리나라 전통 말을 활용한 이색 이벤트가 제주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 콘텐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