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내달 2일 ‘2019 팔공 취업한마당’ 열어
상태바
대구 동구, 내달 2일 ‘2019 팔공 취업한마당’ 열어
  • 장용수 기자
  • 승인 2019.06.2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동구청.
사진=대구동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시 동구는 지역 청년 및 중장년층 취업지원을 위해 다음달 2일 동구 보건소에서 ‘2019 팔공 취업한마당’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구 동구청, 대구고용노동청(대구동부고용복지+센터), (사)대구경북고용복지연구원이 함께 주관하는 행사로 대구 동구 혁신도시 내 입주기업 등 14개사가 참여해 현장면접을 통해 20여 직종에 4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누구나 현장면접에 참여가 가능하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등을 준비해 7월 2일 오후 2시~4시까지 동구 보건소 5층 대회의실로 참석하면 된다.

현장면접과는 별도로 무료법률상담, 건강 체험부스, 이력서용 사진촬영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취업한마당 참여기업의 모집직종, 자격요건, 근로조건 등 자세한 정보는 대구 동구일자리센터 및 대구동부고용복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팔공 취업한마당을 통해 기업이 유능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현장에서 구직등록을 한 참가자에게는 지속적 일자리 정보와 맞춤형 취업설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주민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 발굴과 구직자 연계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