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57 (화)
본죽 쇼핑몰 ‘트래블 키트’ 출시 반 값 이상 할인
상태바
본죽 쇼핑몰 ‘트래블 키트’ 출시 반 값 이상 할인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6.2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과 장조림, 고추장소스 담은 여행 필수품…구입 시 전용 파우치 증정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여행객을 위한 한정판 ‘트래블 키트’를 출시하고 최대 56% 할인한다.

트래블 키트는 간편죽과 반찬, 만능 고추장 소스 등을 담은 ‘본몰 트래블 키트’와 ‘본몰 비빔고추장 세트’ 2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파우치도 증정한다.

본몰 트래블 키트는 다양한 제품죽과 반찬이 함께 담겨 있다. 본아이에프 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의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 3종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미니 본 쇠고기 장조림’, ‘본 특제 비빔고추장’, 숟가락 젓가락 세트로 구성했다.

본몰 비빔고추장 세트는 본 특제 비빔고추장 10개(15g)를 담았다. 칼칼하고 깔끔한 맛으로 비빔밥이나 국물요리에 넣어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다.

본몰 트래블 키트와 본몰 비빔고추장 세트는 각각 9,900원, 3,500원이다. 본몰은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하며, 5세트 이상 구입 시 최대 56% 할인한다. 본아이에프 공식몰 ‘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여행지에서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담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황에서 즐길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