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곡성군, 청소년의 달 모범청소년 위안잔치
상태바
곡성군, 청소년의 달 모범청소년 위안잔치
  • 박정철 기자
  • 승인 2012.05.0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정철 기자]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한국BBS 곡성군지부(지부장 : 박성수)에서는 2012년 5월 3일 모범청소년 위안잔치를 거행하였다.

곡성 군민회관 참여마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1부 행사로 BBS곡성군 지부장 이.취임식이 있었고, 2부 행사로 모범청소년 위안잔치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허남석 곡성군수와 이상철 곡성군의회 의장, 및 기관 사회단체장을 비롯한 BBS곡성군지부 회원과 모범청소년 등 70여명이 참석해 BBS나종원 지부장의 이임과 박성수 지부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38명의 모범청소년들을 위로 격려하였다.

BBS곡성군지부에서는 모범청소년들에게 장학금과 선물을 전달하였고, BBS회원들과 모범청소년이 만찬을 함께하면서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박성수 지부장은 취임사에서 곡성BBS가 청소년들이 유해환경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청소년 각자가 꿈을 가지고 미래를 펼쳐 나가기를 부탁하였고, 허남석 곡성군수는 축사에서 청소년에 대한 장학금지원과 청소년이 생활하기 좋은 지역 환경 만들기, 재능있는 학생들에 대한 다각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며 우리 청소년들이 당당하고 자신있게 행동하고 배워나가기를 당부하였다.

 

박정철 기자 pjc670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