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5 08:21 (일)
"마술은 부산이 제맛 아이가"
상태바
"마술은 부산이 제맛 아이가"
  • 전민 기자
  • 승인 2019.05.2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산시

[KNS뉴스통신=전민 기자] 부산에서 놀랍고도 신기한 마술의 향연이 펼쳐진다. |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오는 6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영화의전당, 해운대 구남로 등에서 열리는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의 화려한 매직갈라쇼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에는 ▲단 하나의 화살로 브로드웨이와 유럽을 쏘아올린 벤 블랙(미국), ▲우크라이나 대표 그랑프리를 수상한 최고 마술사듀오 더블판타지(우크라이나),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아르헨티나 등 세계적 나이트 갈라쇼의 피날레를 장식하고 있는 현철용(한국), ▲카드 한 장의 감각적 움직임으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2019 아시아 갓 탈랜트 우승자 에릭 첸(대만), ▲2018 부산 세계마술챔피언십 스테이지 오리지널리티상을 수상한 김상순(한국), ▲누구도 예외가 될 수 없는 마인드 리딩 마술로 매직예술아카데미상 등을 수상한 맥스메이븐(미국), ▲2012 영국에서 열린 세계마술챔피언십에서 아시아인 최초 그랑프리를 수상한 유호진(한국)이 참여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놀랍고도 신기한 마술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해는 국내 최초 국제매직버스킹챔피언십을 6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4일간 해운대 구남로에서 개최한다. 멕시코, 중국,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실력있는 매직 버스커와 국내 매직 버스커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시민들의 눈앞에서 생생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시민 현장투표로 버스킹 챔피언으로 선정된 팀에게는 상과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 예매는 하나티켓에서 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민 기자 jop222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