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2 21:47 (목)
트럼프, 동성애자 미 대선 출마는 "훌륭하다
상태바
트럼프, 동성애자 미 대선 출마는 "훌륭하다
  • AFPBBNews=KNS뉴스통신
  • 승인 2019.05.1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잡지 타임의 표지에 '퍼스트 패밀리'라는 제목으로 게재된 인디애나 주 사우스 벤드 시장 피트 부테제지 후보 (오른쪽)와 남편에 대한 기사 (2019 년 5 월 3 일 촬영). ⓒ Eric BARADAT / AFP / AFPBBNews

[크레디트 ⓒAFPBBNNews=KNS뉴스통신]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대통령은 동성애자 피트 부테제지(Pete Buttigieg)씨가 2020년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에 출마하는 것에 대해서  "훌륭하다" 라고 말했다.

 

인디애나주 사우스벤드(South Bend) 시장을 맡은 부티제지씨는 거의 무명이었지만, 혼전 상태가 되고 있는 민주당 후보 지명 싸움의 유력 후보로서 또 동성애자인 것을 공표해 미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첫 유력 후보로서 일약 알려지게 되었다.

 

보수계의 미국 FOX뉴스(Fox News)는 16일, 12일에 방영한 트럼프의 인터뷰의 발췌를 공개. 그 중에서 트럼프씨는 부티제지의 출마에 대해 "전혀 문제없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일부 사람이 받아들이기 어렵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나로서는 전혀 문제가 없다.좋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트럼프 지지 기반인 우파는 동성결혼에 노골적으로 반대하고 있지만 트럼프 씨 자신은 오랜 세월 동성애자의 권리에 대해 때로 모순된 태도를 취하고 있다.

ⓒAFPBBNews

AFPBBNews=KNS뉴스통신 .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