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4 21:05 (월)
국민건강보험공단 ‘건이강이봉사단’ 사회공헌 활동 실시
상태바
국민건강보험공단 ‘건이강이봉사단’ 사회공헌 활동 실시
  • 김이현 기자
  • 승인 2019.05.16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 찾아 제습기 후원 및 소외계층 도시락 만들기 등 사회공헌 활동 펼쳐

[KNS뉴스통신=김이현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센터장 강기완)를 방문해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하였다.

후원 물품 전달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김이현 기자>

본부의 정보화본부와 원주횡성지사 ‘건이강이봉사단’은 합동으로 강원 원주시 단계동 소재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를 찾아 여름철 폭염‧장마에 대비하여 시설에 필요한 제습기를 후원하고, 저소득 독거어르신 도시락 만들기 등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원주소망주기복지센터는 ‘소망주기’라는 모토로 지역주민의 참여와 협력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무료급식, 의료지원, 교육프로그램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복지센터이다.

건이강이봉사단이 식재료를 준비하고 있다.<사진=김이현 기자>

정승열 정보화본부장은 봉사단과 나눔 도시락을 만들면서 이런 작은 나눔으로 이웃에게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면서, “쾌적한 공간에서 어르신들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기완 센터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 참여와 후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건이강이봉사단이 반찬을 준비하고 있다.<사진=김이현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현장중심 사회공헌 활동으로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며,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무 및 역할을 수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이현 기자 green991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