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KNS TV] 2019’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설교
상태바
[KNS TV] 2019’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설교
  • 전옥표 기자
  • 승인 2019.05.13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설교 <사진= 전경환 기자>

[KNS뉴스통신=전옥표 기자]  2019‘ 상반기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라는 주제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 오리트리움에서 열였습니다.

기쁜소식 선교회가 주최하고  한국기독교연합 이 주관하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에는 대구시민 과 세계기독교 지도자, 그리고 교회 관계자 등 1만 여명이 참석 했습니다.

[ 박옥수 목사] 

성경에 보면 많은 사람들이 하느님을 만나고 성경을 읽고 했습니다만 하나님과 우리하고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경을 깊이 들어가면 성경에서 하나님이 하신 마음 가운데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죄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입니다.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도 우리 죄 속의 매듭을 풀어나가기 위함이고 그 다음에 부활하신 것도 우릴 죄에서 벗어남을 어렵다 하여 부활했다고 성경에 기록돼있습니다. 오늘날 안타깝게 대구시민가운데 예수를 믿지만 죄에서 확실하게 벗어나지 못하고 사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분들에게 어떻게 해서 죄 사함을 받고 어떻게 내린 눈처럼 씻어지는지 이번 세미나에 중점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 공연 <사진= 전경환 기자>

행사 시작은 러시아 우수리스크 복음침례교회 아킵 아스캐롭 담임목사의 축사와 함께 세계적인 그라시아스합창단  공연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수준높은 공연은 관객들의 숨을 멈추게 했고,  마음으로 이어지는 합창단의 목소리는 뜨거운 박수로 이어졌습니다.

,이어서 박옥수 목사의 성경세미나 강의가 시작 되었습니다

[박옥수 목사 강연]

신약성경 예배서 2장 1절에 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너희의 허물과 좌로 죽었던 너희를 살리셨다 그때 너희 그 가운데 이 세상 풍속을 쫒고 공중에 권세잡은 자를 따라서 

[김성영 대구 사수동] 

이번 성경세미나에 와서 목사님 가까이서 말씀을 듣고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찬양을 들으면서 제 마음에 감사한 시간이었고,

[한인수 대구 태전동] 

감사하게 그라시아스 합창단을 음악을 들으면서 제가 원래 음악을 참 좋아하는데 이 음악이 제 마음을 감동을 주고 만족을 시켜줬습니다.
요즘 음악은 비트가 강하고 너무 세속적으로 흐르는데 이 음악은 우리 마음을 정화 시켜주는 그런 마음이 있었습니다.

2019 상반기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대구를 시작으로 오는 13일부터 16일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그리고 광주, 대전, 인천 , 전주,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5월말까지 이어질 예정입니다.

knsTV 박지민 입니다

 

전옥표 기자 jop222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