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기아자동차-KIA타이거즈,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 개최
상태바
기아자동차-KIA타이거즈,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 개최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9.05.1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투게더 기금 5억 3천만 원 중 1억 1백만 원 취약계층 야구동아리에 전달
기아타이거즈 러브투게더, 취약계층 야구동아리에 1억 원 전달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기아자동차(대표 박한우)와 KIA타이거즈(대표 이화원)가 지난 11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올해 첫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러브투게더 기금 5억 3천만 원 중 1억 1백만 원을 취약계층 야구동아리에 전달했다. 
  
야구 동아리 지원 사업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야구 활동을 통해 건전한 인격을 갖춘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국내 최초 발달장애인 야구 동아리 ‘East Tigers’, 취약계층 야구동아리 ‘드림리틀타이거즈’를 기존 운영 중이이다.

특히 올해에는 발달장애인 야구동아리 ‘Ardim Tigers’, 취약계층 야구동아리 ‘나래울 타이거즈’를 신설했다.

이 날 야구동아리 학생들은 더그아웃 및 그라운드 체험, KIA타이거즈 선수단과의 기념촬영 시간을 가졌으며, 시구는 ‘나래울 타이거즈’의 김진표 학생이, 시타는 러브투게더 우수 참여 직원인 기아차 광주공장 김강철 기사가 나섰다. 

또한, KIA타이거즈 선수단은 ‘러브투게더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해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올해는 특별히 러브투게더 10주년 이벤트의 일환으로 경기 전 야구동아리 학생들이 애국가를 제창했다.
  
한편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는 기아타이거즈 선수의 성적과 연계해 기아자동차 임직원 및 기아타이거즈 구단 임직원과 선수들의 자발적 기부로 조성된 기금을 활용한 사회 공헌사업으로 지난 2010년에 출범하여 올해로 10년을 맞이했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