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7 00:20 (월)
종근당건강, ‘리얼맨’ 광고모델로 배우 이동준 발탁
상태바
종근당건강, ‘리얼맨’ 광고모델로 배우 이동준 발탁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5.1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과 활력 갖춘 중년 남성 컨셉에 적합
MR-10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은행잎추출물함유…중년 남성 활력증진과 갱년기 현상 개선에 도움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중년 남성 건강기능식품 ‘리얼맨’의 모델로 배우 이동준을 발탁하고 지면광고를 촬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동준은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 출신의 배우로 다수의 작품의 주연을 맡으며 활력있고 매력적인 남성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최근에는 드라마, 예능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건강한 60대 중년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촬영한 지면광고는 품격과 남성성을 동시에 강조한 ‘카리스마’, 활동적인 분위기의 ‘에너제틱’, 부드럽고 기품있는 느낌의 ‘자신감’ 등 3가지 컨셉으로 촬영되었다. 다양한 컨셉의 이미지를 통해 리얼맨의 효능과 중년남성들의 자신감 회복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리얼맨은 중년남성의 활력 증진과 갱년기 현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옥타코사놀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원료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혈행과 기억력 개선, 지구력과 활력, 면역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품격과 활력을 모두 갖춘 배우 이동준의 중년남성 이미지가 리얼맨의 제품 컨셉에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지면광고에 이어 영상광고도 제작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리얼맨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홈페이지에서 리얼맨의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상담을 통해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