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2 19:58 (일)
배우 안신우, MBC드라마 ‘이몽’ 출연...허성태 상관 켄타 오노 役
상태바
배우 안신우, MBC드라마 ‘이몽’ 출연...허성태 상관 켄타 오노 役
  • 이성재 기자
  • 승인 2019.05.1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성재 기자] 배우 안신우가 5월 현재 방송중,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극본 조규원, 연출 윤상호, 제작 이몽 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에 캐스팅 됐다. 연출자인 윤상호PD하고는 SBS ‘사임당 빛의 일기’ 이후 두 번째 만남이다.  

'이몽'은 일제강점기 경성과 만주 그리고 중국 상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첩보 멜로 드라마다. 일본인에게 양육된 조선인 외과의사 이영진(이요원 분)과 독립투쟁의 최선봉이었던 비밀결사 의열단 단장 약산 김원봉(유지태 분)이 상해임시정부 첩보 요원이 되어 태평양 전쟁의 회오리 속에서 활약하는 블록버스터 시대극이다.  안신우는 이번 작품에서 조선총독부 경무국장이자 마쓰우라(허성태 분)의 상관인 켄타 오노역을 맡았다. 

켄타 오노는 히로시(이해영 분)와 오다 류지(전진기 분) 사이에서 늘 중간 입장을 고수하고 본인이 그어놓은 선을 넘지 않으려한다. 또한 조선을 통치하려는 각 처의 권력다툼 속에서도 그저 가늘고 길게 생존하는게 최고라 여긴다.

에스더블유엠피 소속사 관계자는 "예전 작품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2019년 대작인 '이몽'에서 보여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성재 기자 sky706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