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5 10:08 (화)
SPC삼립, 간편식 브랜드 ‘삼립 잇츠’ 파스타 출시
상태바
SPC삼립, 간편식 브랜드 ‘삼립 잇츠’ 파스타 출시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4.3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새우와 부드러운 로제소스 조화… 달콤한 풍미와 감칠맛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SPC삼립이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삼립 잇츠(Samlip Eats)’를 론칭하고, 파스타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립 잇츠’는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한 ‘어반라이프(Urban Life) 간편 미식’을 콘셉트로, 20~30대 바쁜 현대인들의 한끼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브랜드다.

 

용기에 담겨져 있어 간편하게 먹기 좋으며, 식전 빵인 마늘빵이 파스타와 함께 들어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가열 시 용기가 뜨거워 지지 않아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으며, 친환경 식품 용기인 ‘에코펫(EcoPET)’을 활용해 전자레인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통새우와 부드러운 로제소스가 어우러져 달콤한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트리플 치즈 파스타’는 체다·모짜렐라·파마산 치즈와 크림소스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파스타 면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코팅해 쉽게 퍼지지 않고 알덴테(Al dente·면의 안쪽에서 약간의 단단함이 느껴지는 정도)의 식감을 살렸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5월 1일, ‘트리플 치즈 파스타’는 5월 8일 편의점 출시 예정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900원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유럽 정통 파스타의 맛을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라며, “가정간편식 브랜드 ‘삼립 잇츠’를 통해 한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면과 덮밥 류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