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9:35 (화)
‘그녀의 사생활’ 김보라, 예리한 눈빛의 ‘심쿵’ 매력
상태바
‘그녀의 사생활’ 김보라, 예리한 눈빛의 ‘심쿵’ 매력
  • 이성재 기자
  • 승인 2019.04.3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모먼트글로벌

[KNS뉴스통신=이성재 기자] 배우 김보라가 번뜩이는 눈빛으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김보라는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성덕미의 라이벌 홈마 신디, 그리고 엄관장의 딸 김효진으로 주연 못지 않은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고 있다.

지난주에 방송된 5, 6회에서 효진(신디)은 채움 패치라는 공개 SNS를 개설해 덕미와 라이언의 연인 관계에 대한 의혹을 폭로하기로 마음먹었다. 엄관장과 아이돌을 그만 좋아하겠다는 큰 약속까지 하면서 채움 미술관에 인턴으로 입사한 효진은, 덕미(박민영 분)와 라이언(김재욱 분) 둘의 연인 관계를 의심, 그에 대해 사사건건 태클을 걸기 시작한다. 예리한 눈빛으로 미술관에서 둘의 모습을 놓치지 않고 캐치, 상황들을 틈틈이 SNS에 업로드하며 덕미와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또, 엄마 카드를 꺼내 보이며 회식을 주도하기도 하고, 슬쩍 미술관 관장 딸이라고 말을 흘리기도 하면서 미술관 사람들에게 당황스러움과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덕미에게 당돌하게 굴던 신디가 전시회 일정으로 방문한 차시안에게는 수줍은 모습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 안방극장을 한번 더 심쿵하게 만들었다.

김보라는 극중 엄친딸이면서 성덕미의 라이벌로, 당당하면서 뻔뻔스러운 연기를 아주 자연스럽게 펼치고 있다. 번뜩이는 눈빛으로 덕미와 시청자를 긴장시키기도 하고, 시안이에게는 마냥 잘 보이고 싶어 주변을 맴도는 효진의 활약이 앞으로 더 기대가 된다.

한편, 배우 김보라가 나오는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이성재 기자 sky706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