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경기도 MICE 설명회' 성황리에 마무리 '내일로 향해!'
상태바
경기관광공사 '경기도 MICE 설명회' 성황리에 마무리 '내일로 향해!'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4.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19 경기도 MICE 설명회가 열렸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경기관광공사(사장 유동규)는 25일 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회원 등 학·협회 대상으로 2019 경기도 MICE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경기도와 시·군, MICE 얼라이언스 등 국내·국제회의 유치개최 담당자와 다양한 분야의 47개 학·협회 관계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원시, 고양시를 비롯해 도내 마이스 국내·국제회의 유치개최 지원제도를 설명하며 도내 개최 이점을 홍보했다.

또한, 킨텍스와 수원컨벤션센터 등 전문 회의 장소와 이색 회의 및 갈라디너, 특색있는 맞춤형 프로그램 기획 등이 가능한 유니크 베뉴를 소개하며 국내/국제회의 개최지로써 경기도의 다양한 매력을 적극적으로 소개했다.

공사는 지난해에 이어 도 MICE 얼라이언스 중에서 학술대회 개최가 가능한 롤링힐스호텔, 호텔푸르미르와 라까사호텔광명의 개별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여 다양한 경기도 개최지 정보 공유에 나섰다.

특히, 올해는 참가단체에 1대1상담 신청을 받아 공사는 유치개최 지원 및 행사개최지를, 수원컨벤션센터와 킨텍스는 시설이용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는 맞춤형 유치 활동을 전개하였다. 해당 상담에는 총 11개 학·협회가 참여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로 확보된 행사 유치/개최 정보를 활용해 도내 주요 MICE 시설 실무자와 지속적인 마케팅 추진 및 파트너쉽 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