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8 23:12 (월)
영천교육지원청, 2019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 역량 강화 연수회 개최
상태바
영천교육지원청, 2019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 역량 강화 연수회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4.25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천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영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우영)은 지난 24일 영천시 영화초등학교 체육관에서 「2019학년도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 역량 강화 연수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연수는 학교폭력근절 및 예방을 위하여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자치위원의 역할 및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 수립을 위한 학교체제 구축, 효과적인 대응 방안 마련, 학교폭력근절 대책 및 법령 관련 궁금한 사항, 학교별 대응 및 우수사례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마련했다.

 

이번 연수는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경상북도교육청 장명중 장학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영천 관내 초, 중, 고, 특수 및 각종학교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 302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영천교육지원청 김우영교육장은 힘든 업무를 맡고 계신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번 연수가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들의 역량 강화로 학교폭력의 효과적인 대응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며, 나아가 학교공동체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교육지원청에서도 학교폭력 없는 삶이 아름답고 희망을 주는 영천 교육을 위해 학교폭력 예방에 지속적이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