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카페베네, 장미·벚꽃·아카시아 스틱형 ‘티에이드’ 3종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 장미·벚꽃·아카시아 스틱형 ‘티에이드’ 3종 출시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4.2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 원물 추출물·과일 농축액 사용… 풍부한 맛과 고객 건강 고려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입 안 가득 꽃내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스틱형 ‘티에이드’ 3종을 출시한다.

 

카페베네 티에이드 3종은 향기로운 꽃의 원물을 추출해 과일 농축액과 블렌딩하여 만든 스틱형 제품이면서 이지컷(Easy Cut) 형태로 위생적이고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장미, 벚꽃, 아카시아를 주제로 꽃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봄날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싱그럽고 우아한 향을 가진 장미 원물을 추출해 달콤한 엘더베리 등의 열대과일 농축액과 블렌딩한 ‘장미 에이드’, 화사한 봄을 나타내는 국내산 벚꽃 원물을 추출하여 상큼한 복숭아, 체리 등의 과일 농축액과 블렌딩한 ‘벚꽃 에이드’,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국내산 아카시아 원물을 추출해 달달한 멜론, 망고 등의 과일 농축액과 블렌딩하여 만든 ‘아카시아 에이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 5000원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인공색소나 천연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원물과 과일 농축액의 색상만으로 고유의 색상을 구현했다. 또한, 냉/온수 혹은 탄산수를 넣어 시중에서 접하기 어려운 플라워 에이드를 간편하게 제조 가능해 집에서도 고품격 에이드를 맛볼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홈카페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티에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카페베네의 티에이드를 통해 입 안 가득 꽃내음과 함께 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여 년간 축적한 우수한 기술력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사업 설명 및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