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7 (토)
외환은행, ‘G마켓-옥션 카드’ 출시
상태바
외환은행, ‘G마켓-옥션 카드’ 출시
  • 김덕녕 기자
  • 승인 2012.04.2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덕녕 기자]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은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eBay 코리아’와 제휴하여 고객의 인터넷 쇼핑 니즈를 반영한 ‘외환 G마켓-옥션 카드’를 24일 출시하고,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외환 G마켓-옥션 카드’는 ‘G마켓’과 ‘옥션’ 양 사이트의 혜택을 담아 발행되는 최초의 통합카드로 ‘일반형’과 ‘Special형’ 2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며 전월 실적에 연동하여 최대 15% (Special형)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카드 고객의 사용 선호도가 높은 대중교통 요금 7% 할인과 Special형 기준 스타벅스 커피 최대 6천원 할인, CGV 영화관 콤보세트 무료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외환 G마켓-옥션 카드’를 발급받은 전 고객 앞으로 최초 1회 일반형은 3만원 상당, Special형은 6만원 상당의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며,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New 아이패드’ 및 ‘한경희 침구킬러’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등을 지급하는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 예정이다.

외환은행 카드영업추진부 관계자는 “‘외환 G마켓-옥션 카드’는 인터넷쇼핑 할인 니즈가 높은 알뜰 쇼핑족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할인율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라며 “향후에도 eBay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덕녕 기자 kd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