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04 (금)
조마코리아, KBL 챔피언결정전 4차전, 스포츠용품 1천만원 경품 선물
상태바
조마코리아, KBL 챔피언결정전 4차전, 스포츠용품 1천만원 경품 선물
  • 김숙임 기자
  • 승인 2019.04.1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마코리아

[KNS뉴스통신=김숙임 기자] 조마코리아(㈜피파스포츠는 오는 19일(금) 전자랜드 홈경기장에서 벌어지는 KBL 2018-2019 챔피언결정전 4차전에 양팀의 공식 용품 스폰서로서 두 구단이 챔피언결정전에 출전한 것을 축하하는 의미로 관중을 대상으로 스포츠 의류, 가방 등 1천만원 상당의 조마 스포츠 용품을 선물하고, 조마코리아 전직원이 축제의 장에 함께하여 통합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조마(joma)는 50년이 넘는 스페인 전통 스포츠브랜드로 스페인의 국가대표 및 기성용선수가 소속되었던 EPL 스완지시티 후원으로 알려진 조마(joma)는 지난 2015년 피파스포츠에서 한국 총판을 진행하여 현재 프로축구 3팀, 프로농구 2팀, 필드하키키국가대표, 킨볼국가대표뿐만 아니라 테니스, 태권도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7-2018시즌부터 조마는 현대모비스와 전자랜드와 공식 용품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번 KBL 2018-2019시즌 챔피언결정전에 두 팀이 모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지난 챔피언 결정전 2차전(울산)에서 양팀 치어리더의 합동공연과 함께 양팀 관중에게 같이 선물을 나누는 합동 응원 축제의 장을 모비스, 전자랜드 구단과 함께했던 조마는 이번 전자랜드 홈 경기에서도 다시한번 챔피언결정전 축제의 장을 함께하고자 2번째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되었다.

조마코리아의 권종철 대표는 ‘이번 KBL 챔피언결정전에 영광스럽게도 조마가 후원하는 모비스와 전자랜드 구단이 진출하게 된 것을 축하드리고 감사드린다. 특히 이번 플레이오프는 6강전부터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승부로 농구의 새로운 부흥기가 도래하는 것 같아 농구 팬으로서 너무 즐겁고 앞으로 한국 농구의 부흥이 이뤄지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라는 소감과 응원을 전했다. 

두 구단의 챔피언결정전을 행복하게 즐기고 있는 조마코리아는 KBL 챔피언 결정전을 계기로 향후 한국 농구의 부흥을 위하여 엘리트 농구팀을 대상으로 다양한 후원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숙임 기자 bal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