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격투기 더블
대한민국 격투기의 모든 것 파이트하우스, 온비트 'ONBTC'와 MOU 체결..."다양한 격투 문화 만든다"

대한민국 격투기의 모든 것 파이트하우스와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온비트(ONBTC)가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 및 사업 기회 확대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파이트하우스는 출범 3년 차를 맞이하고 있으며 국내 격투기를 궤도권까지 끌어 올리는 데 주력을 다하며 자체대회는 물론 세계의 강자들이 집결하는 일본 종합격투기 단체 Real FC의 해외브랜드 겸 한국대회인 '아잘렛 x 옥타곤' 대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또한 일본 최고의 단체 라이진과 교류를 시작했으며 주짓수 월드클래스 로베르토 사토시를 파견해 4월 21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경기를 갖는다.

이 밖에도 한일 마샬아츠 이벤트 주최 및 매니지먼트, 국내외 선수 파견업무, 스포츠 용품의 수입, 수출, 제조, 유통을 담당 하고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온비트(ONBTC)거래소는 홍콩 법인 NODE KOR LIMITED 소유 및 운영중이며 글로벌 마켓에서 가치를 인정받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바탕으로 기술 및 노하우를 상호 교환한다. 양 단체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하겠다는 의사와 의향을 분명히 하고 양 단체 간의 협력과 제휴의 기본적인 방향과 주요 내용을 정하고 업무상 공동이익의 증진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 인적 자원을 교류하고 공동 사업·행사 등을 주최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서로의 장단점을 살려 미디어 컨텐츠강화와 선수수급, 대외공신력 등을 갖출 예정이다.

양 단체간의 양해각서(MOU)체결식은 4월 17일 용인시에 위치한 파이트하우스 본사에서 파이트하우스 이재호 대표, 온비트 사이먼 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박종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