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4 (토)
TBN경남교통방송, 4월 22일 춘하계 개편
상태바
TBN경남교통방송, 4월 22일 춘하계 개편
  • 도남선 기자
  • 승인 2019.04.1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BN경남교통방송 청사 모습.<사진=TBN경남교통방송>

[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TBN경남교통방송(본부장 서영만, 창원·동부경남 FM 95.5, 진주·서부경남 FM 100.1)이 22일 새벽 6시부터 춘·하계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 

진행의 경우 아침 6시 프로그램인 ‘굿모닝코리아’에 한국교통방송 최은진 아나운서,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이어지는 퇴근길 프로그램 ‘달리는 라디오’는 송동욱 MC, 주말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되는 ‘오후의 가로수길’은 양정희 MC가 합류하며 개편을 맞아 기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아침 7시 출근길 교통 프로그램인 ‘출발! 경남대행진’에서는 ‘그 지점이 알고 싶다’는 코너로 도로교통공단 울산경남지부와 함께 교통사고가 잦은 곳을 개선할 수 있도록 힘을 모은다. 

또 오후 4시 ‘TBN 경남매거진’에서는 경상남도와 고용노동부, 경남 도내 자활센터 등과 협업해 일자리 창출, 동반성장 등을 위한 특집방송을 기획하고 방송의 공익성을 다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춘하계 개편은 유튜브와 SNS 등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해 교통방송 채널 홍보를 강화하고, 어린이와 노인 등 취약계층의 교통안전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발굴하는 데 중점을 뒀다. 

TBN 경남교통방송은 유튜브 채널을 신설해 프로그램마다 핵심 컨텐츠를 영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 SNS 채널로 청취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간다.

도남선 기자 aegookj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