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박기활 케이팝서포터즈그룹 회장, 2019 ‘위민대상’ 수상
상태바
박기활 케이팝서포터즈그룹 회장, 2019 ‘위민대상’ 수상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9.04.16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기활 케이팝서포터즈그룹 회장이 지난 13일 탑골공원에서 진행한 2019 ‘영조의 환생’행사 중 ‘위민대상’시상식에서 문화대상(케이팝서포터즈그룹)을 받았다. <사진=김재덕 기자>

[KNS뉴스통신=전국특별취재본부 김재덕 기자] 박기활 케이팝서포터즈그룹 회장이 지난 13일 탑골공원에서 진행한 2019 ‘영조의 환생’행사 중 ‘위민대상’시상식에서 문화대상(케이팝서포터즈그룹)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한국불교 태고종(편백운스님), (재)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 이사장). 장애인문화신문(김재덕 발행인)이  주관사로 참여했으며, (사)서울경제연합(이사장 박희영), 한국시니어스타협회(대표 김선),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이 주최했다.

박기활 회장은 " ‘영조의 환생’행사에서 많은 것을 느꼈다‘고 했다. 그는 ‘조선 왕조시대에서도 영조대왕의 경우 민주정신이 강했다는 점은 지금 우리들도 배워야한다. 또한 이런 문제를 재조명해서 국민적 교훈으로 삼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그룹을 리드하면서 한류문화를 발굴하고 후원하며 표준화, 전략화를 통해 브랜드화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따라서 그는 “문화플랫폼 기업으로써 K-POP을 비롯한 신한류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오는 11월 11일 K-POP WOLD FESTIVAL개최를 앞두고 있다.

케이팝 박기활 서포터즈 회장과 정선왕후 조경자 루미니스 단장과 기념촬영을 가졌다. <사진=김재덕 기자>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