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LH 화성권주거복지지사 '장애인 주거복지 증진'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LH 화성권주거복지지사 '장애인 주거복지 증진' 업무협약 체결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4.15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LH 화성권주거복지지사에 열린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과의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주거복지와 사회복지서비스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관장 김현균)과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기지역본부 화성권주거복지지사(지사장 정봉용)은 15일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주거복지와 사회복지서비스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주거복지사업의 원활한 수행을 목적으로 추진된 가운데 앞으로 주거복지사업에 관한 대상자 발굴, 주거복지, 주거상담, 정보교환 및 자원공유와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생활지원서비스 등에 상호 협력하게 된다.

김현균 관장은 "주거는 장애인의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화성권주거복지지사와 연계해 주거복지와 관련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면 주거문제로 힘들어하는 장애인의 삶이 나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봉용 지사장은 "주거복지사업 외에도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과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유기적 관계를 맺어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 삶의 질 향상에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LH 경기지역본부 화성권주거복지지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오는 19일에 진행되는 장애인의 날 기념 제2회 동탄아르딤축제 3GO 장애인일자리박람회에 전문상담부스로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화성시가 설립하고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관이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