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25 (금)
피트니스스타 김해, 오는 21일 경남 김해 가야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
상태바
피트니스스타 김해, 오는 21일 경남 김해 가야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4.1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트니스스타 김해 공식 포스터 <사진 = 피트니스스타 김해>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피트니스스타 김해’가 오는 4월 21일 (일) 경남 김해 가야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피트니스스타(이하 피스) 김해 대회는 올해 상반기 지역 대회 임에도 300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가신청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39일 개최되는 현금 6000만원의 상금 및 3000만원 상당의 헬스기구와 체급 1위에게 피스 프로 카드 발급, 향후 심사위원 활동 등의 특전이 주어지는 상반기 파이널대회에 출전권을 획득할 수 있는 중요한 대회이다

피스 김해는 남자부분의 피스모델(중복불가/어슬래틱 모델만 가능), 머슬, 클래식 보디빌딩, 클래식 피지크, 어슬래틱 모델, 스포츠모델과 피지크 여자부분의 피스모델(중복불가/모노키니만 가능), 스포츠모델, 모노키니, 비키니, 총 11종목으로 나뉜다. 각 체급 1위부터 3위까지 트로피가 주어지고 4위부터 6위까지는 메달을 시상한다. 또한 전 종목 3위안에 입상하면 피스 상반기 파이널 대회에 출전이 가능하다.

피스 김해는 저지방 육가공 전문 브랜드 "육갑컴퍼니"(이하 저지방몰 육본) 하도권 대표가작년에 이어 대회장을 맡았으며, 박경희 실장과 장현우 이사(체크짐대표), 박수현 이사, 장영우 홍보팀장이 각자의 임원직을 맡아 수행하고 있다.

하도권 대회장은 " 작은 지역 김해에서도 불경기에 많은 선수 분들 300여명 참여에 감사드리며, 서울 경기 지역 쪽에 몰려있던 피트니스 대회가 50개 각 지역에 개최됨으로써 생활체육인들과 선수 분들의 답답한 마음을 해소 시켜 드리는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고 “피스 김해 대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높은 문턱이 아닌 생활체육인들도 즐길 수 있는 축제처럼 신경을 쓰도록 하겠다."며 대회를 준비하는 마음을 전했다

피스 김해에는 각 종목 그랑프리에게 각종 부상과 상품이 주어지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전 종목 그랑프리 상품

▷남자종목

- 머슬: 맞춤 트렁크 1벌 (스페셜핏 )

- 클래식보디빌딩: 맞춤 트렁크 1벌 (스페셜핏)

- 피지크: 맞춤정장 1벌 (제나비테일김해점)

- 클래식피지크: 다이어트상품 증정 (양양식품)

- 스포츠모델남자: 다이어트상품 증정 ( 양양식품 )

- 어슬레틱: 다이어트상품 증정 (양양식품)

- 피스모델: 다이어트상품 증정 (양양식품)

▷여자종목

- 비키니: 비키니의상 1벌(스페셜핏), 포바디 단백질 쉐이크지원(핏불마켓), LED테라피기(뷰티락)

- 모노키니: 포바디 단백질 쉐이크 증정(핏불)

- 스포츠모델여자: 포바디 단백질 쉐이크 증정(핏불)

- 피스모델: 다이어트상품 증정 (양양식품)

- 모티바: 1000만원상당 가슴성형지원

▶전 종목 그랑프리 (공통)

▷전 종목 그랑프리 피트니스스타 유청포대 지급

 

한편, 피스 김해는 올해 피트니스스타 지역 대회 중 처음으로 GX스타공연을 준비 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 단체인 S스피닝과 협약을 통해 스피닝, 캉구점프 공연 등 수준 높은 피트니스 대회를 기획하여 선수 및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혜진 기자 ang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