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관객수 22만을 동원한 ‘시카리오:데이 오브 솔다도’, 15일 22시 00분부터 OCN에서 방영
  • 이세경 기자
  • 작성 2019.04.15 01:02
  • 댓글 0
▲ 출처=영화진흥위원회

[KNS뉴스통신=이세경 기자] OCN에서 15일 22시 0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조슈 브롤린, 베니치오 델 토로, 이사벨라 모너, 캐서린 키너 주연의 영화 ‘시카리오:데이 오브 솔다도’이다.

‘시카리오:데이 오브 솔다도’의 개봉일은 2018년 06월 27일이었고, 이 영화는 개봉 후 관객수 229,542명을 동원했다. 또한 ‘시카리오:데이 오브 솔다도’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목표를 위해서 모든 것을 버린 작.전.개.시

마약 카르텔이 테러리스트들을 국경으로 수송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CIA 작전 총 책임자 맷(조슈 브롤린). 그는 가족이 카르텔에 의해 살해당한 의문의 남자 알레한드로(베니치오 델 토로)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리고 이들은 정의 뿐 아니라 그들의 룰도 버린 비밀 작전을 감행하게 되는데…

KNS뉴스통신, KNSNEWS

이세경 기자  holic1007@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