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3 22:30 (수)
수입 매트리스 전문 WMDK, 비스토어로 가성비 소비 패턴 겨냥
상태바
수입 매트리스 전문 WMDK, 비스토어로 가성비 소비 패턴 겨냥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4.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수입 매트리스 전문 WMDK가 본사 물류센터에 비스토어(B’store) 쇼룸을 개장했다.

비스토어는 일반적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수입 침대 매트리스가 아닌 이월상품,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된 상품, 샘플상품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WMDK만의 쇼룸이다.

WMDK 관계자는 “비스토어는 상품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지만, 100% 새 상품이 아닌 수입 매트리스와 현재는 단종된 수입 매트리스가 함께 있는 공간”이라며 “질 좋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소비 패턴을 겨냥한 쇼룸”이라고 밝혔다.

실제 비스토어에 판매되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는 과거 전국 WMDK 11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했던 수입 매트리스부터 판매되지 않았던 샘플상품 등 여러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가 모여 있다. 포스쳐피딕 코일로 유명한 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해 메모리 폼 매트리스로 유명한 템퍼페딕, 명품 수입 브랜드로 알려진 스턴스 앤 포스터 등 여러 수입 브랜드가 있으며, 국내서는 WMDK에서만 볼 수 있는 매트리스 브랜드인 스파이널 케어 베딩, 비엠울트라가 전시 및 판매되고 있다.

가격 대비 성능을 중요시하는 일명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할인 폭으로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비스토어에서 구매한 고객만을 위한 매트리스 코드 번호를 자체적으로 부여하여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비스토어는 단순히 이월,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샘플 등의 수입 매트리스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침대 프레임까지 한 자리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으로는 원목 프레임부터 가죽, 스웨이드 프레임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 WMDK의 비스토어는 현재 네이버 카페 ‘패밀리 세일’에서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카페 회원만을 위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혜택으로는 매트리스 구매 시 방수커버를 증정하고 있으며, 후기를 작성할 경우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해당 카페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4월 17일까지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 WMDK 비스토어 쇼룸 담당자는 “100% 새 상품은 아니지만 100% 새 상품에 준하는 수입 매트리스로 현재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 스턴스 앤 포스터 등의 브랜드가 있으며 일반적인 스프링침대부터 메모리 폼 매트리스 그리고 하이브리드 매트리스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