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 12일 견본주택 공개
상태바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 12일 견본주택 공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4.10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34세대 중 전용면적 62㎡A, 62㎡B, 84㎡ 로 구성
강북 태왕아너스 투시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태왕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가 12일 일반에 공개된다.

대지면적 9968㎡에 지하 2층 지상 20층 4개동 규모로 지어지는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의 공급면적별 세대수는 ▲62㎡A 79세대 ▲62㎡B 17세대 ▲84㎡ 138세대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도시철도 팔거역을 비롯한 교통여건은 물론 생활편의시설, 교육, 공원 등이 잘 갖춰져 있는 입지인데다 중소형 상품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상품 특장점으로는 1층 전 세대에 전용테라스를 제공한다. 84타입의 경우 기본적으로 복도공간이 없는 3.5베이를 적용 공간 활용을 극대화해 넓은 침실이 장점이다. 여기에 드레스룸에는 자연채광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단지 옥상에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구축, 공용전기료 절감에 기여할 수 있고 인공지능 AI아파트를 위해 스마트폰 원격제어, 원격검침, 출입통제 등이 적용된다.

또 입주민 편의사항으로 원패스 시스템을 적용해 지하주차장 차량 위치 인식, 홈네트워크 연동 무인택배시스템, EV 자동호출, 번호인식 주차관제가 도입된다.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10년 이상 노후 아파트 비율이 90%에 육박하는 칠곡지역은 주거만족도가 높아 신규 아파트에 대한 구매력이 뛰어난 곳이다”며 “건설명가 이미지가 강한 태왕 아너스 브랜드 인지도까지 고려한다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모델하우스는 달서구 장기동 일원에 위치하며, 북구 태전동 칠곡네거리 인근에는 강북 분양홍보관도 운영중에 있다.

한편 칠곡지역 소비자들을 위해 오픈 3일간 1시간 간격으로 셔틀버스도 운행할 예정이다. 칠곡지역 버스 탑승지는 모두 4곳으로 3지구 동화 골든빌앞, 운암중 네거리, 강북 태왕아너스 홍보관, 대구은행 태전동지점 앞에서 탑승이 가능하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