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경제를 읽는 힘, CEO이코노믹스 4월호 출간
상태바
경제를 읽는 힘, CEO이코노믹스 4월호 출간
  • 정현제 기자
  • 승인 2019.04.1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현제 기자] 월간 경제매거진 CEO이코노믹스 4월호가 출간됐다. 경제를 읽는 흐름 데일리뉴스언론 ‘아이콘뉴스’가 발행하는 CEO이코노믹스 4월호에는 선한 영향력으로 우리나라 환경산업을 주도하는 ㈜디오엔지 장주비대표의 특별인터뷰가 커버스토리로 실려있으며 사람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며 만든 공기청정기 ‘이니퓨어’의 탄생과정과 우수한 성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새안자동차와 CEO이코노믹스가 글로벌맛집을 발굴하고 그에 대한 시상을 공동으로 주관하는 ‘새안가이드’글로벌 맛집 2호 ‘아카사카이노마에’의 현장탐방기와 CEO 및 수석 쉐프의 인터뷰가 생동감있게 전달되었다.

 

CEO이코노믹스 매거진의 BOOK IN BOOK 코너에서는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가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특집기사를 통해서, 미세먼지의 발생요인과 대처법, 미세먼지로 인한 나비효과에 대한 박재아 기자의 스페셜리

포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정리의 달인 덤인, 멋쟁이로 거듭나자 두피이발소, 예종플리에발레아카데미 전효종 원장 등의 실속있는 인터뷰로 독자들과의 만남을 고대하고 있으며 융합경제의 시의성과 방향성에 대하여 세 가지 주제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구성되었다.

CEO이코노믹스 4월호는 전국서점과 온라인 예스24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디오엔지 장주비 대표<사진=CEO 이코노믹스>

정현제 기자 econoj0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