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21:08 (화)
바나브, 봄철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SOS 케어 이벤트 실시
상태바
바나브, 봄철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SOS 케어 이벤트 실시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4.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토탈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가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 등에 대응하는 SOS 케어 아이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점점 나빠지는 대기 환경 속에서 피부를 맑게 지켜줄 수 있는 클렌징과 영양 케어가 가능한 SOS 케어 루틴 상품과 봄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기획 세트가 해당된다.

바나브 SOS 케어 이벤트 대상에는 풍성한 거품을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저자극 클렌징 디바이스 ‘버블팝 클렌저’와 갈바닉 이온으로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UP5+딥 클렌징 토너’ 세트가 해당된다. 뿐만 아니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퓨어 탄력 세트’와 ‘퓨어 생기 세트’의 특별 기획 구성을 선보이며,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4만 원 상당의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바나브의‘버블팝 클렌저’는 낮 동안 외부 환경과 메이크업으로 답답해진 피부에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뷰티 디바이스로 초미세모 듀얼 브러쉬로 저자극 클렌징을 도와준다. 바나브의 ‘UP5’는 갈바닉 이온을 활용한 5-in-1 뷰티 디바이스로, 클렌징 모드를 선택하면 기초 첫 단계에서 세안 후에도 남아 있는 잔여물을 딥 클렌징해주는 효과가 있다.

한편 바나브에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특별 기획 세트는 버블팝 클렌저와 UP5의 세트 구성인 ‘퓨어 탄력 세트’와 버블팝 클렌저, UP5, 비타민C 크림의 세트 구성인 ‘퓨어 생기 세트’를 추가 할인 혜택의 특별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나브 SOS 케어 이벤트는 4월 21일까지 바나브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윤지혜 기자 yhye@themn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