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인터뷰] 참 좋은 발가락 교정기 특허 개발자 (주)참 좋은 행복 '장필식 회장'
상태바
[인터뷰] 참 좋은 발가락 교정기 특허 개발자 (주)참 좋은 행복 '장필식 회장'
  • 박종원 기자
  • 승인 2019.04.09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 좋은 발가락 교정기 특허 개발자인 (주)참 좋은 행복 장필식 회장

[KNS뉴스통신=박종원 기자] 발에 질병을 발생 시키는 주요원인은 흙이 아닌 딱딱한 콘크리트나 아스팔트를 밟는데 원인이 있으며, 또한 우리가 매일 신는 양말과 구두 등이 발가락 변형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는 발가락을 펴지 못하게 해서 통증, 굳은 살, 부종, 변형, 냉증 등을 일으키며, 인체의 기능을 원활하게 하지 못하게 한다.

특히, 하루 종일 서서 일을 하는 직장인들이 발에 발생하는 질병 때문에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질병으로 무지외반증을 들 수 있다. 무지외반증은 엄지발가락이 두번째 발가락 쪽으로 기울어져 통증을 유발시키는 족부변형 질병인데, 매년 약 6만 명의 환자가 병원을 찾을 정도로 현대인에게서 흔히 발생하는데 주요원인은 발의 피로를 줄여주고 체중을 분산시켜주지 못하면서 균형이 무너지기 때문이다.

참 좋은 발가락 교정기 특허 개발자인 (주)참 좋은 행복 장필식 회장은 발가락교정기는 어른들 뿐만 아니라 특히 어린아이들에게도 효과적으로 작용하는데, 척추측만이나 자세불균형에서 오는 병을 예방시키며, “교정기가 성장판을 자극하는 펌핑작용을 하고, 또한 충격을 완화하는 완충작용을 이루어서 키 성장에도 도움을 주며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우리의 몸은 하나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리우는 발, 발가락의 변형은 발목, 무릎, 골반, 척추, 목, 턱으로 연쇄변형을 일으킨다” 발가락은 인체를 지지하는 주춧돌이자, 신체균형을 조율하는 컨트롤 타워다. 우리 몸이 발가락부터 머리끝까지 하나의 연결체로서 각각의 부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통증, 굳은살과 티눈, 변형, 부종, 냉증이 없는 발이 건강하다고 한다."

소통이 되지 않는 조직은 도태될 수 밖에 없듯이 몸의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생긴 통증, 발열,오한, 신경과민, 전신무력감 등 몸의 변화들은 혈액순환과 관련이 있다. 체온유지는 곧 면역을 유지해주는데 혈액순환이 원활하면 지킬 수 있다. 혈액순환의 가장 중요한 키는 발가락 관리에 있다는 것이다.

참 좋은 발가락 교정기는 단순히 발가락만 교정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통해 인체의 균형을 잡게 하고 무게의 분산을 이루어 우리의 인체가 활력 있는 건강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참 좋은 발가락 교정기는 발가락을 균형적으로 벌려줌으로써 무좀, 습진, 각질을 제거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라고 강조했다. 

발가락이 교정되면 발가락부터 시작하는 우리의 체형 전체가 바로 잡히게 된다. 발가락부터 시작되는 교정의 과정은 뼈와 뼈의 연결을 바로 잡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다. 또 양쪽발의 체중을 분산해서 골고루 나눠준다는 의미이다. 장필식 회장이 개발한 발가락 교정기는 3번째, 4번째 발가락의 연결고리가 있고, 인체에 가장 적합한 실리콘에 다양한 광물질 황토, 게르마늄, 숯을 첨가해서 특허를 내게 됐다고 장 회장은 설명했다.

인체의 불균형은 발의 불균형으로 고스란히 드러난다. 

장 회장은 참 좋은 발가락 교정기를 개발하게 된 배경에 대해 “발의 문제는 발목, 무릎, 고관절, 허리, 척추까지 그 영향을 광범위하게 끼치게 된다. 발의 균형, 발의 건강을 개선하는 것은 전신균형을 잡는 시발점이 된다. 발의 균형을 유지해야 체중을 분산시키며 완충작용을 하기에 허리 통증도 완화 될 수 있다"고 역설했다.
 

박종원 기자 kcata9988@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