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7 17:46 (수)
550도 화덕에서 구워내는 저염 생선구이 맛집, 인천청라 '청해생선구이'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550도 화덕에서 구워내는 저염 생선구이 맛집, 인천청라 '청해생선구이'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4.0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인세트 이상 주문시 테이블당 음료 1병 서비스 제공
인천청라 생선구이 맛집 '청해생선구이'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인천시 서구 가정동 생선구이 맛집 ‘청해생선구이’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생선조림, 탕 등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인천청라 생선구이 맛집 '청해생선구이'는 고객감사 이벤트로 3인세트 메뉴 이상 주문시 테이블당 음료 1병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18일까지 진행된다.

요즘 1인 가구의 경우 장을 보거나 집에서 요리하기가 번거롭기 때문에 근처의 식당을 주로 이용하게 된다. 때문에 근방에서 식사가 가능하며, 따뜻하고 정성이 담긴 집밥 같은 식사를 제공받을 수 있는 식당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런 젊은 세대의 관심사에서 집중을 받는 곳이 바로 인천서구 가정동에 위치한 청해생선구이이다. 이 곳은 생선구이와 생선조림, 탕 전문 맛집으로 지역민에게 잘 알려져 있는 화덕생선구이맛집이다.

'청해생선구이'는 생선을 저염으로 숙성시켜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구워내는 방식으로 웰빙음식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집의 생선 굽는 방법은 550도 화덕에서 빠르게 구워내는 방법으로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구워내어 고소한 생선의 참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화덕에 생선을 구우면 고기가 육즙을 먹은 것과 같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이 방식을 사용한다”고 전했다.

인천청라맛집 ‘청해생선구이’에서는 고등어구이 외 삼치구이, 갈치구이, 임연수구이, 양념고등어, 옥돔, 가자미 구이 등 다양한 생선구이를 요리하고 있어 풍족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즉석밥과 생선세트메뉴 구성을 더해 요리 선택폭이 넓다.

특별한 비결이 담긴 생선구이는 신선한 생선만을 사용해 조리하기 때문에 비린 맛이 전혀 없으며, 살점이 통통하고 촉촉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특히 고등어구이는 간고등어가 아닌 생고등어이기 때문에 더욱 감칠맛이 살아 있으며, 짜지 않아 아이들과 같이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큼직한 갈치가 들어간 갈치조림도 청해생산구이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다. 큼직한 갈치 조각에 국물이 진한 갈치조림은 밥 반찬은 물론 어른들의 술안주 메뉴로도 그만이다.

인천시 가정동 생선구이맛집 '청해생선구이' 관계자는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여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천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생선요리 전문점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격 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는 이 곳은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청라회식, 청라모임장소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인천맛집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 

한편 인천 서구 가정동맛집 청해생선구이는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대규모 단체석을 주차장 완비하고 있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