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알리기' 봄꽃축제서 홍보부스 운영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 알리기' 봄꽃축제서 홍보부스 운영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4.08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부터 7일까지 수원시 경기도청 일원에서 열린 봄꽃축제에서 경기상상캠퍼스 홍보부스가 운영돼 도민들로 부터 큰관심을 받았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5일부터 7일까지 경기도청 본청 일대에서 열린 봄꽃축제에 경기상상캠퍼스 홍보부스를 운영해 도민과의 소통의 폭을 넓혔다.

경기상상캠퍼스의 '모두의 숲, 미래의 캠퍼스' 홍보부스는 경기상상캠퍼스의 장소와 공간이 가지고 있는 히스토리를 담은 전시형으로 구성된 가운데 지난 2016년 6월 옛 서울대학교 농생명과학대학의 유휴공간을 리모델링해 시민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 장소의 배경과 역사를 시민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생활문화, 융복합문화, 청년문화 등 공간의 특성에 따라 운영되고 있는 공간별 특별 프로그램을 알렸으며 경기상상캠퍼스를 대표하는 행사인 2019 포레포레 축제를 소개했다.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열리는 포레포레는 4월 27일 토요일을 시작으로 9월까지 열릴 예정이다.

홍보부스를 방문한 도민들을 위한 초성 맞추기 퀴즈, 홍보현장 인증 샷 남기기, SNS 좋아요 클릭하기 등의 현장 이벤트도 함께 개최하는 한편 참여 도민에게는 울창한 숲이 아름다운 경기상상캠퍼스의 이미지를 닮은 씨앗연필을 선물로 증정했다.

강헌 대표이사는 "경기상상캠퍼스는 도민들을 위한 도심 속 숲속 문화공간이자 힐링의 공간"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도민들이 경기상상캠퍼스를 방문 할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공간을 홍보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도민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