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주엽피아노악기 천혜경대표, "일산 중고피아노매입, 악기 매입 최대 전시 판매장, 파주 중고피아노매입 등 고객에 최선을"
상태바
주엽피아노악기 천혜경대표, "일산 중고피아노매입, 악기 매입 최대 전시 판매장, 파주 중고피아노매입 등 고객에 최선을"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4.0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봄이 되면 곳곳에서 새단장을 필요로 한다. 우리의 일상에도 새로운 바람이 부는 것처럼 말이다. 특히나 새학기를 맞이해서 자녀들의 방, 가구 등을 재배치하거나 새로 구매하고, 필요 없는 것은 정리하는 경우도 많은데 부피가 큰 가구들의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할지 막막하기도 하다. 구매하는 것 역시 마찬가지다. 단순히 책 한 권을 더 사는 것과 같은 가벼운 비용이 아니기 때문. 하지만 그것이 악기라면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하다. 일산 중고피아노, 악기 하면 단연 손꼽히는 주엽피아노악기가 있기 때문이다.

<편집자 주>

Q. 중고악기 매입을 목적으로 오시는 고객이 많으신가요? 

A. 악기의 경우에는 새 제품을 사는 것도 좋지만, 가격대가 높고 일시적인 사용의 경우라면 중고로도 충분히 좋은 제품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 제품보다 더욱 까다롭고 깐깐하게 체크해야 하는 것이 바로 중고 제품인데 저희는 일산, 파주에서 중고피아노 매입이라면 믿고 찾는다는 악기 매입 최대 전시 판매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어요.

 

Q. 중고악기라면 악기를 선택할수있는 범위가 한정적일텐데요?

A. 이곳에는 야마하 그랜드, 영창, 삼익, 다이나톤 등 손꼽히는 브랜드들의 중고피아노와 악기들을 구비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중고디지털피아노까지 갖추고 있어 고객의 니즈에 따라 취향에 따라 마음껏 고를 수 있어요. 피아노 매입장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이곳에는 중고피아노 외에도 플롯, 클라리넷, 색소폰 등 목관 금관악기 뿐 만 아니라 기타, 우크렐레, 바이올린, 첼로 등의 현악기. 키보드 전자피아노 등 건반악기. 교육용 악기까지 모두 취급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조율, 운반, 악기수리, 소모품까지 담당해주고있어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더라고요. 

 

Q. 주엽피아노의 강점은? 

A. 주엽피아노악기라면 더 이상 굳이 부담스러운 가격을 주고 새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퀄리티 높은 중고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고 매입, 매매 뿐만 아니라 시세 팔기, 구입, 직거래 판매까지 이뤄지고 있어. 서울 (마포 용산 방화 영등포 목동 은평 수색 가재울 가좌) 수도권(일산 파주 화정 원흥 삼송 김포 한강신도시 노원구 등 고양시 파주시 덕양구 문산 금촌 의정부) 거주하시는 분들이 손쉽게 방문이 해주시고계시는 매장입니다. 

윤지혜 기자 master@high-a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