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대구건축박람회, 11일부터 14일까지 대구 EXCO서 개최
상태바
제19회 대구건축박람회, 11일부터 14일까지 대구 EXCO서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4.06 0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을 편리하게 공간을 아름답게”
"대구·경북 건축문화 발전의 유일한 동반자 최신 건축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제19회 대구건축박람회(Daegu Housing Expo 2019)’가 대구광역시와 대구MBC의 공동 주최로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하는 대구건축박람회는 대구∙경북지역의 최대 규모인 16,511㎡로 진행되며, 올해는 대한민국 단독주택 시공 1위 기업인 더존하우징이 특별후원으로 이번 전시회를 참가한다. 그리고 최신 친환경 건축자재, 전원주택 및 주택정보, 건축공구, 디지털 홈 기기, 가구 및 홈 인테리어, 캠핑·레저용품 등 250개 업체 730부스 규모로 약 7,500점의 다양한 최신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각종 건축자재, 조경, 공공시설, 조명 및 공구 등 전문건축관련제품뿐만 아니라 최신 디자인 가구,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가정용품 및 친환경 제품, 내진설계, 중목구조 그리고 전원주택, 스틸하우스, 펜션 등과 같은 최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전원생활과 이동식주택에 대한 비전도 함께 제시해줄 것이다.

제19회 대구건축박람회는 기간 중에 건설사 및 건축 관련 바이어 8천여 명을 포함하여 총 8만여 명 이상이 내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양질의 자재를 폭넓게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한 자리에서 제공해 각종 사회 인프라 구축과 건축 산업 활성화뿐 아니라 대구광역시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전시회의 박람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마지막 날은 오후 5시 마감) 전시회 관람 문의 및 상세한 사항은 제19회 대구건축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참조하면 된다.

제19회 대구건축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무료초대권 2매를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사전등록을 하셨으나 우편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전시장 입구의 안내데스크에서 간단한 본인 확인 후 본인에 한해서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