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에듀윌 7급공무원 ‘경제학&헌법 기초서’에 수험 가이드 제공
상태바
에듀윌 7급공무원 ‘경제학&헌법 기초서’에 수험 가이드 제공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4.0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7급공무원 임용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대상으로 경제학과 헌법 과목의 기초가 담긴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기간 한정으로 지금 신청 시 7급공무원 초보 수험생을 위한 합격 가이드 북도 추가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제 막 공부를 시작한 7급 공무원 초시생이라면 7급 수험생만을 위한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받아가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에듀윌이 이번에 무료로 제공하는 ‘합격교과서’는 경제학과 헌법의 핵심 이론을 담은 기초서다. 초보 수험생을 위해 각 과목의 영역별, 단원별 ‘공부 방법 TIP’을 실었으며 경제학&헌법 과목의 기초 이론과 초보 수험생 눈높이에 맞춘 기출문제와 판례를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간한정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7급공무원 전용 수험가이드’는 에듀윌의 7급공무원 수험 전문가가 통계를 바탕으로 지난 시험을 분석, 앞으로 진행될 시험을 예측한 에듀윌만의 수험가이드다. 7급공무원 시험정보와 최신이슈, 경향 및 올해 시험을 예측한 정보를 총망라했다.

7급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교과서’와 ‘수험가이브 북’은 4월 1일 이후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공된다.

에듀윌이 7급공무원 초보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합격교과서’와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