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한국열린사이버대, 2019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한국열린사이버대, 2019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4.0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OCU, 총장 장일홍)가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사이버대학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고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중적인 명품브랜드를 발굴해 국내 소비 수준 및 품질을 향상시켜 국가 경쟁력강화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의 시상식이다.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지난 2월25일부터 3월5일까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만20~59세 남녀를 대상으로 한 인터뷰 조사 및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한국열린사이버대 장일홍 총장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사이버대학의 발전과 국민들의 열린 교육 실현을 위하여 우수한 교육과정과 명품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열린사이버대는 국내 최초 사이버대학으로서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전국 77개 명문대학과 함께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술교류 사이버캠퍼스로 트렌드에 맞는 과목을 개설하고 있다. 연간 최대 12만 명의 학생들이 수강하고 있으며 누적수강생은 200만 명이 넘어섰다.

이외에도 다양한 오프라인 특강 및 홈커밍데이, 부엉이 축제, 전국 지역연합회 등 선후배 그리고 교수와 화합의 현장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입학설명회, 전공교수 상담신청, 학습매니저, 열린멘토링, 오리엔테이션 등 ‘1대1 학생 맞춤 서비스’를 통해 학생 지원서비스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8년 대학정보공시 기준 사이버대학 입학정원대비 신입생 충원율 1위, 학생정원 대비 재학생 충원율 1위를 차지했으며, 학생 1인당 교육비 1위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는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통합예술치료학과 △국방상담리더십학과 △실용영어학과 △부동산금융자산학과 △창업경영컨설팅학과 △뷰티건강디자인학과 △소방방재안전학과 총 9개의 융합전공교육으로 이루어져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