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미용그룹 로즈코, '아이니즈' 두피 헤어 에센스 크라우드 펀딩 참여
상태바
미용그룹 로즈코, '아이니즈' 두피 헤어 에센스 크라우드 펀딩 참여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9.03.3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미용그룹 로즈코(대표 정기윤)는 탈모 헤어에센스 '아이니즈'로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 한다고 30일 밝혔다.

 로즈코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록 연구소기업(제669호) (주)코스메드와 공동으로 대전대 한의학과 김동희 교수의 특허천연물질 추출물이 함유 된 헤어에센스 '아이니즈'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화학 성분에 민감한 20~30대 젊은 층 소비자들은 물론 ‘노(No) 케미족’을 위하여 방부제 성분인 파라벤 등 일체의 화학 물질을 배제하였고 인공색소, 향료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 방부제를 사용했다는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인 어성초, 하수오, 꾸지뽕, 측백엽, 구기자 등의 원료를 사용하였고 미국 특허 MRET(물분자공명발효촉진) 기술로 가공한 물을 사용하여 두피 모세혈관 활성화, 두피에 충분한 산소와 영양을 공급 등으로 두피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정기윤 대표는 "탈모 1,000만 시대에 모발뿐 아니라 두피를 철저히 관리할 수 있는 천연 한방 두피관리전문 헤어에센스를 개발했다. MRET 물과 수용화한 천연물질을 이용해 국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출시하겠다"며 "주식회사 로즈코는 탈모에 대한 광고. 판매가 비교적 자유로운 중국시장을 통해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국내시장에 본격진출할 계획이다."라고 크라우드 펀딩 참여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연구기업 주식회사 코스메드 장하선 대표와 함께 아름다움을 열망하는 소비자들을 상대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