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피자알볼로, 중국 상해 3호점 ‘피자알볼로 창슈루점’ 오픈
상태바
피자알볼로, 중국 상해 3호점 ‘피자알볼로 창슈루점’ 오픈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3.2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인 복합몰 ‘더 엑스타워’ 1층 위치… 고객 유입에 호조건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중국 상해에 3호 매장인 ‘피자알볼로 창슈루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피자알볼로 상해 3호점 창슈루점은 약 50평 규모로 상해에 진출한 3개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매장 위치 또한 상해 내 체인 복합몰인 ‘더엑스타워(The X Tower)’ 1층에 자리 잡고 있어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피자알볼로 측은 매장 접근성이 좋은 만큼 복합몰 이용고객은 물론, 주변 주거지 및 오피스 상권에 거주하는 직장인과 가족단위 고객들의 유입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2017년, 2018년 연달아 상해에 매장 2개를 오픈하고, 최근 중국 대표 배달앱인 ‘어러머(餓了麽)’에서 고객 평판 1위를 차지하는 등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 따라서 이번 3호점도 중국 내 현지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상해 3호점 오픈을 기념해 베이컨체다치즈 피자 30% 할인, 회원 대상 충전 카드 행사 등을 진행해 고객 방문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상해 3호점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맛과 양, 매장 인테리어 등 전반적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장 운영에 힘써 피자알볼로만의 맛과 가치를 중국 현지인들에게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