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에듀윌, 소방공무원 등 공시생 위한 ‘필수입문 특강’ 무료 배포 실시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등 공시생 위한 ‘필수입문 특강’ 무료 배포 실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3.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에 이제 막 도전한 수험생을 위한 ‘필수입문 특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전했다.

무료 배포 이벤트 기간은 3월 21일(목)부터 내달 4일(목)까지로 신청은 21일 이후 신규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방공무원 합격생 등 많은 공무원 시험 합격생들은 기본에 대한 중요성을 입을 모아 이야기한다. 에듀윌을 통해 지방직 8급 간호직에 합격한 김 모 합격생은 “공부를 할 때 다른 것보다 기본서 위주로 공부했다”며“문제가 워낙 지엽적이기 때문에 요약집 자체가 큰 의미가 없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이에 에듀윌이 무료로 제공하는 ‘필수입문 특강’ 은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에 이제 막 도전을 시작한 수험생이나 내게 맞는 강의를 아직 고르지 못한 수험생, 주요 개념을 빠르게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모두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이 이번에 무료로 배포하는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 필수 입문 특강 강좌는 성정혜 교수의 영어 ‘기초구문 정리’, 장종재 교수의 영어 ‘기초 영문법 정리’, 송운학 교수의 국어 ‘현대 문법 특강’, 신형철 교수의 한국사 ‘근현대사 입문 특강’, 마지막으로 이익 교수의 한국사 ‘전근대사 개념 정리’로 알차게 구성됐다.

추가로 해당 이벤트를 지정된 학습정보 커뮤니티에 업로드 후 업로드한 게시글 URL을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를 증정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과정 수험생 등 다양한 공무원 과정 수험생들이 참여 가능한 ‘필수입문 특강 무료배포’ 및 커뮤니티 등록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