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속초시에 아동 지원 위한 후원금 8300여만원 전달
상태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속초시에 아동 지원 위한 후원금 8300여만원 전달
  • 박준태 기자
  • 승인 2019.03.1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결연후원금 및 인재양성 장학금으로 지원 예정
사진=지난 14일 속초시청에서 정성훈 행정복지국장과 고주애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장, 정동환 어린이재단 강원도아동보호전문기관장이 정기결연 및 특별사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

[KNS뉴스통신=박준태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고주애)가 지난 14일 속초시청에서 정기결연 및 특별사례 후원금 8300여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속초시내 저소득층 가구 대상 정기결연후원금과 농구, 무용 등 특별 분야에 재능 있는 인재아동 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어린이재단은 지난해 속초에 거주하는 아동 74명에게 약 1억여원을 지원한 바 있다.

이 날 전달식에는 정성훈 속초시 행정복지국장과 고주애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장, 정동환 어린이재단 강원도아동보호전문기관장이 참석해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대상자별 지원 방안과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고주애 강원지역본부장은 “속초시에는 재능과 열정을 겸비한 아이들이 많다"며 "아이들이 외부 환경에 관계 없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동시에 아이들이 뛰놀기 좋은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는 도내 아이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기결연후원금 지급 및 주거, 의료, 생활안정자금 지원과 함께 강원인재양성프로젝트, 초록우산 공부방, 초록우산 FC 및 놀이터 설치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박준태 기자 oyoshiki@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