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디딤침대, 흙침대∙돌침대 봄맞이 파격 할인전 실시
상태바
디딤침대, 흙침대∙돌침대 봄맞이 파격 할인전 실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3.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돌침대, 흙침대 등 건강침대 전문 브랜드 가보건강침대의 온라인 브랜드 디딤침대가 침대 수요가 늘어가는 시즌에 맞춰 오는 4월 14일까지 봄맞이 파격할인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할인행사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인테리어와 가구 변경을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59%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사은품으로 세미 마이크로화이버 원단으로 만들어져 집먼지 진드기 등 방오, 방염 기능이 있는 마이크로패드를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원하는 지정일에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번 행사를 맞아 다양한 흙침대와 돌침대 소파제품 등을 한눈에 찾아 볼 수 있게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디딤침대는 속이 보이는 흙침대와 영양칠보석 침대로 고급건강침대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은 가보건강침대의 온라인 전문브랜드로 가보건강침대의 기술력은 그대로 유지한 채 유통과정을 줄여 접근성과 가격면에서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조부터 판매, 설치, AS 모두를 가보건강침대에서 직접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디딤침대 박언미 팀장은 “‘가보로 물려줄 만큼 명품이 아니면 만들지 않겠습니다’ 라는 창업주의 정신이 온전히 담겨 있는 가보건강침대의 또 다른 이름 ‘디딤침대’의 이번 행사는 건강침대 시장의 문턱을 낮춰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각종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