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49 (금)
네일아트 자격증 준비 ‘에듀윌 미용사 네일 필기 2주 끝장’으로
상태바
네일아트 자격증 준비 ‘에듀윌 미용사 네일 필기 2주 끝장’으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3.1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네일아트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짧은 시간 안에 독학으로도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에듀윌 미용사 네일 필기 2주 끝장’ 교재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네일아트 자격증은 네일 미용에 관한 숙련 기능을 가지고 현장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기능인력을 양성하고자 제정되었으며, 손톱 및 발톱 관리와 네일시술∙교정 등 네일 미용 작업을 평가한다.

이에 에듀윌은 수험생이 네일아트 자격증을 빠른 시간 안에 취득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다. 우선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이론을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표로 정리하고 중요 이론을 강조 표기했다. 이어 시험에 출제되는 키워드들을 간단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암기 키워드’를 제공한다. 또한, 핵심문제와 6회분의 기출문제, 5회분의 모의고사를 통해 네일아트 자격증 실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해당 교재에는 ‘2주 끝장 플래너’를 제공해 2주 안에 합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험 현장에서도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 관련 개념을 볼 수 있도록 ‘필수암기 미니북’을 제공한다.

에듀윌이 펴낸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대비 ‘에듀윌 미용사 네일 필기 2주 끝장’ 교재의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