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6 (토)
김현숙 청장, 새만금 주요 사업현장 시찰
상태바
김현숙 청장, 새만금 주요 사업현장 시찰
  • 이민영 기자
  • 승인 2019.03.1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 진행상황과 안전관리 점검, 현장 관계자 격려
김현숙 새만금개발청장이 14일 새만금 지역 내 주요 사업현장과 기반시설 건설현장을 찾아 사업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있다(우측 헬멧쓴 분)<사진=새만금개발청>

[KNS뉴스통신=이민영 기자]  김현숙 새만금개발청장은 14일 새만금 지역 내 주요 사업현장과 기반시설 건설현장을 찾아 사업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 청장은 새만금의 핵심 기반시설인 동서․남북도로 건설현장을 시작으로 만경 6공구 방수제, 간척지 광활시험지, 환경생태용지, 신항만, 신시야미 관광레저용지, 산업단지 매립지 등을 차례로 시찰했다.

또한, 정부의 국가안전대진단(2. 18.~4. 19.) 기조에 맞춰 공사현장의 안전관리 이행실태를 점검하면서 현장 관계자들에게 “단 한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신경 쓰고, 공사과정에서 먼지가 발생되어 주민들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공사관리에도 철저를 기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취임 한 달째에 접어든 김 청장은 사업현장을 둘러보며 “새만금의 밝은 미래를 앞당기고 투자유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주요 사업들과 핵심 기반시설 건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환황해경제권의 거점이 될 새만금을 만드는 데 모두가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자.”라면서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