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9 11:57 (화)
5호선,2호선 역세권 답십리역 아파트 답십리 엘림퍼스트 일반 분양 시작
상태바
5호선,2호선 역세권 답십리역 아파트 답십리 엘림퍼스트 일반 분양 시작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3.0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2019년 부동산 하락기에 아파트 매매와 분양시장이 주춤한 시점에서 서울의 미래 가치를 아는 현명한 투자자들은 실거주 뿐만 아니라 중소형아파트 투자로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서울 초역세권 아파트와 오피스텔 투자에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답십리역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역세권 프리미엄을 갖춘 '엘림 퍼스트’는 뛰어난 교통편의를 자랑하며 내부순환도로, 동부 간선도로가 앞뒤로 연결되어 있어 출퇴근시 빠르게 이동 가능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도심 교통 인프라가 굉장히 우수하다.

 

또한, 반경 1km이내 2호선 신답역, 용답역과도 인접해 있어 서울 중심권과 강남권 진출입이 용이하며 인근 53개 버스노선이 다니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으로 도심 이동이 수월해 입지적인 메리트가 상당히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답십리 엘림퍼스트”는 배봉산, 답십리공원, 청계천이 인근에 있어 도심에서 보기 드물게 자연친화적일뿐 아니라 백화점과 대형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가 인접해 있어 쇼핑이 굉장히 편리한 장점이 있다.

 

또한 동대문도서관, 충무아트홀, 동대문구청 등 관공서도 가까이 있기 때문에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하늘병원, 청량리 성바오로병원, 한양대병원등 대형 종합병원이 인근에 있기 때문에 교통, 쇼핑, 문화, 헬스케어 4박자 혜택을 골고루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신혼부부 특별공급으로 분양되는 “답십리 엘림퍼스트”는 20M 내 답십초등학교가 자리잡고 있으며 동답초교, 동대문중학교, 숭인중학교와 더불어 서울시립대, 경희대와도 가까워 교육여건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답십리 엘림 퍼스트는 지하1층과 지상 15층, 52㎡의 중소형아파트로서 2021년 3월 완공될 예정으로 79가구가 분양을 시작했다.

 

답십리 재정비촉진지구인 답십리뉴타운이 추진되면서 높은 미래가치를 인정받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과 환금성이 뛰어난 소형 투자상품으로 꾸준히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한편 답십리역 엘림퍼스트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동268-1에 위치하고 있다.

<편집자 주 : 본 기사는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됐으며 홍보내용에 대해서는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