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바나브, 화이트데이 맞아 ‘스페셜 에디션’ 이벤트 실시
상태바
바나브, 화이트데이 맞아 ‘스페셜 에디션’ 이벤트 실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가 3월 봄 시즌을 맞아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나브가 준비한 봄맞이 화이트데이 이벤트에서는 페이스와 데콜테 라인을 관리해주는 트리플 갈바닉 이온 디바이스 ‘TIME MACHINE(타임머신)’과 순수 비타민C 10%가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선사해주는 ‘비타민C 나이트 크림’ 세트상품 외 온열, 냉각 기능의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이 결합된 세트 상품이 해당되며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타임머신은 중국 황실의 미용 비결인 괄사를 현대적으로 구현한 티타늄 괄사 헤드로 페이스 라인 외 목 주름, 데콜테 라인에 효과적인 뷰티 디바이스다. 세 가지 이온 모드와 분당 10,000회의 미세 진동이 화장품의 유효성분 흡수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혈액 순환을 도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바나브 ‘비타민C 나이트 크림’ 은 밤 사이 집중 톤업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입자가 작아 흡수력이 뛰어난 순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 속을 밝히고 영양을 채워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화이트데이스페셜 에디션 이벤트는 3월 14일까지 바나브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편집자 주 : 본 기사는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됐으며 홍보내용에 대해서는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김선영 기자 yhye@themn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