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 연임 성공
상태바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 연임 성공
  • 이민영 기자
  • 승인 2019.03.04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년간 성과 통해, 발전 기틀 마련할텨
3월 1일부터 3년 간 새 임기를 시작한 진인주 총장(인하공업전문대학)<사진=인하공전>

[KNS뉴스통신=이민영 기자]  학교법인 정석인하학원은 인하공업전문대학(이하 인하공전)을 3년간 이끌어 나갈 총장에 현 진인주(65세) 총장을 연임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3월 1일부터 3년간 새 임기를 시작하는 진인주 총장은 서울대 화학공학과를 졸업해 한국과학기술원을 거쳐 미국 M.I.T.에서 공학박사학위를 받고, 지난 1986년 인하대학교 고분자공학 교수로 부임한 후 대외부총장을 거쳐 지난 2013년 3월부터 인하공전 총장을 맡아 왔다.

지난 6년간의 재임기간 동안 진 총장은 인하공전을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SCK)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 전문대학 육성사업(LINC+) 등의 대형 국책사업 수행과 △공학교육혁신지원사업 △정부초청 외국인 전문학사 GKS프로그램 운영 △뿌리산업 외국인 기술인력 양성대학 △교육국제화역량인증 △지역맞춤 진로체험 인천 대표기관 선정 등 고등직업교육기관의 교육 내실화에 집중해 왔다. 또한 인하공전의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기숙사를 2017년 10월 완공하기도 했다.

진 총장은 “대학발견계획의 성공적인 목표 달성과 이와 연계한 『미래수요맞춤형 참(眞)직업교육 실현을 위한 WE-眞 혁신 프로젝트』라는 사업명으로 진행될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통해 고등직업교육의 질적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여 어려운 전문대학의 주변 환경을 슬기롭게 해쳐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